Pardot용 Chrome 확장 - 전환율 추적 및 UTM 매개변수 설정
Google 웹로그 분석에서 방문자가 웹사이트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를 시작하면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바꾸는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있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가격대를 알고 싶다면 제공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주문 페이지의 URL을 수동으로 복사해야 하므로 올바른 UTM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웹사이트에서 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제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전환율을 추적하고 필요 없이 웹사이트에 대한 UTM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URL을 하나씩 수동으로 수정합니다.
Pardot용 무료 Chrome 확장 앱은 Pardot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은 Google Analytics 계정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Google Analytics로 보냅니다. 앱을 계속 사용하려면 유료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